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철 지난 공략들

[리니지2 레볼루션] 좀 더 쉽게 무빙샷 하는 방법

by 리빈아빠 2016. 12. 28.
반응형

서론

리니지2 레볼루션을 수동으로 할 경우 움직이다 공격버튼을 누르면 보고 있는 방향으로 공격을 하게 되어 헛방을 날린다. 뒤로 빠지다가 다시 몬스터를 쳐다보고 쏘는 경우 그 찰나에 공격을 당할 확률이 높으므로 좀더 쉽게 무빙샷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다.


본론

자동전투시 이동 범위 제자리 로 세팅

제자리로 세팅!!


이것만 세팅하면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다. 이 상태로 오토버튼을 누른 뒤 몹 근처에서 왔다갔다 하다가 한번씩 멈춰주면 자동으로 스킬이나 공격을 할 것이다. 오만의 탑 같은 경우 마지막에 나오는 보스를 상대할때 때리는 모션이 큼으로 공격을 하다 보스몬스터가 때릴려고 할때 옆이든 뒤든 움직인 뒤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공격 할 것이다. 당연히 공격 범위 근처에 캐릭터를 이동 시켜야 한다.


근접 격수의 경우 공격 범위를 벗어나 몬스터 옆이나 뒤로 움직여 멈추면 되는 것이고 원거리 격수 같은 경우에는 공격을 받을때 거리를 벌려 헛방을 칠때 공격을 하는 방식이겠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많은 몬스터들이 있는 곳에서는 타게팅이 분산 될수 있으니 1:1 싸움이나 보스 전에서 이용하면 좀 더 쉽게 무빙샷을 할 수 있다.


결론

별거 아닐수도 있지만 오만의 탑에서 방어구가 못 버텨 주거나 물약값이 아까워 하나하나 안맞고 수동으로 잡고 싶은 유저분들은 지금과 같은 세팅을 한 뒤 해보면 헛방없이 편하다는 느낌이 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