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가디언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월드 16-11 물의 신전 공략

by 리빈아빠 2023.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빈아빠 입니다.

마지막 스위치를 누르는 곳입니다. 그 투구를 쓰고 있으면 인베이더처럼 보이고 있었던거였네요 ㅎㅎ.

여기는 돌을 움직여서 길을 미리 만들고 물을 채워넣어 건너는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큰 돌은 옮겨지고 작은돌 2개짜리 붙어있는건 안 옮겨지니 참고해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가디언 테일즈 월드 16-11 물의 신전 지도

 

 

기타 공략

스토리 스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코코 시점에 시작
코코한텐 이렇게 보이나보네요.
이 버튼을 누르면
물이 차오르면서 길이 열립니다.
여기 항아리에 퍼플코인 있습니다.
큰돌은 옮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큰돌을 밀었다가 다시 채워넣는 식으로 하면 됩니다.
길이 막히면 일단 이렇게 내려옵니다.
길은 연결만 해주면 됩니다.
불을 붙여서 붙이면 길이 열립니다.
아래 별조각은 여기서 먹을 순 없습니다.
버튼을 누르고
재 빨리 건너가야 합니다.
표지판에 뭐가 써져있네요.
구멍도 뚫려있네요. 네 그겁니다.
계속 왔다갔다 하면 떨어집니다.
저는 버그가 있는지 안 건너가져서 게임 종료후 다시갔었습니다.
들어가면 별조각
우측에 가보면 서브퀘스트 및 맵이 열립니다.
16-17 이네요.
버튼을 왼쪽으로 옮겨서
이렇게 밟으면서 건너줍니다.
스토리 진행중이라면 계속 방해합니다.
그리고 이쪽 길도 연결해서 아래로 내려가봅니다.
돌은 이렇게 하면 위로 갈 수 있습니다.
4번째 만남이네요. 여기에서 서브맵이 열립니다.
16-19 스테이지가 열립니다.
별조각은 이렇게 해서 건너줍니다.
네.. 떡밥
이렇게 버튼을 누르면 벽돌을 하나 더 챙겨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이 돌을 이용하여 위로 연결해주었습니다.
연결해서 퍼플코인도 챙기고..
버튼을 눌러 길을 열어줍니다.
또 벽돌이 하나 더 있네요.
챙겨서 내려줍시다.
이제 왼쪽길로 연결하여 건널 수 있습니다.
여긴 밀어서 지나간 다음에
초록색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길이 이렇게 열리고 버튼을 누르면
여기가 내려가져서 큰돌을 밀고 별조각을 먹을 수 있습니다.
발판을 밟고 내려가보면
여기로 와지는데 화로불을 일직선으로 연결해줍니다.
건너가면 보라색 스위치를 또 열 수 있습니다.
여기 우측으로 가면 보물상자가 있습니다. 깜빡하고 안 갔었네요.
여긴 아래 숨겨진 길로 올라와서 먹는 곳 입니다.
맞아야 정신을 차립니다.
또 손수건을 놓고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