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가디언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월드 16-7 바람의 신전 공략

by 리빈아빠 2023.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빈아빠 입니다.

두번째 저스티스 스위치가 있는 바람의 신전 입니다. 난이도는 여기가 가장 낮았었던 것 같은데 미로 길 찾는게 좀 귀찮았었네요. 빠르게 출구를 찾았지만, 혹시나 또 다른 기믹이 있을지 몰라서요. 저는 없는 것 같은데 혹시 다른분들은 미로쪽에 숨겨진 기믹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면 보강하겠습니다. 이번 스테이지도 한번에 모든 오브젝트를 먹고 나올 수 있었던 편이었습니다.

 

 

가디언 테일즈 월드 16-7 바람의 신전 지도

 

 

기타 공략

스토리 스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바람을 타고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끝에서는 뛰어나올 수 있습니다.
풍향을 변경하여 이렇게 오브젝트를 밀 수도 있습니다.
도와 달라네요.
풍향 하나 바꾸면 멈추고 알아서 걸어 나옵니다.
선풍기를 위로 올리고 스위치를 눌러 길을 열어줍니다.
가운데 돌 위에 스위치
가운데, 아래 스위치를 차례대로 해주면 화로불이 이동 됩니다.
동료를 추가하고 진행해줍니다.
선풍기 방향을 위와 같이 하고 스위치를 눌러주고
여기도 이렇게 해주면 폭탄이 나옵니다.
들고 가서 아래 던져줍니다.
얘도 곧 동료 됩니다.
벽화도 한번 봐주고 진행
항아리 계속 던지면 동료
화로불 올려서 길을 터줍니다.
이렇게 4군대 불을 붙여주면 마법진이 나옵니다.
아무 생각없이 가운데 방으로 가게 되면
동료수가 적어서 집니다.
그냥 오브젝트 툭툭치면서 먹고 지나오면 됩니다.
스위치 4개를 열면 9시로 도망갑니다. 그리고 동료
저.. 제단(?)을 선풍기로 밀면 길이 나옵니다.
들어가서 남,서,북,북,동 으로가면 대각선 길이 나옵니다.
나오면 이렇게 땅을 파다가 또 길을 찾습니다.
여기서 동료가 또 늘어납니다.
그냥 선풍기 비비면서 폭탄으로 돌들을 부셔줍니다.
별조각 챙겨줍니다.
여기도 길 터주고..
여기에 보라색 스위치가 있네요.
오브젝트 먹을 수 있게 풍향 조절해줍니다.
쟤는 항상 뛰네요
풍향 바꿔서 날려줍니다.
들어가서 보면 서브맵을 열 수 있습니다.
여기 바꿔주고
위로 쏠 수 있게 바꿔주고
우측 아래 선풍기로 더 위로 올려줍니다.
그리고 왼쪽으로 풍향을 틀어주면 스위치가 눌립니다.
열쇠를 들고 와서 별조각을 챙겨줍니다.
상자 안에 동료가 있네요.
란팡이 돌아다닙니다.
따라 다니면 또 이런거 시킵니다.
갈고리로 건너가서 시계방향으로 크게 돌아줍니다.
사실 어려운게 없어서 그다지 공략은 필요없어 보입니다.
전류봉을 아래로 내려서
이렇게 묶어둡니다.
선풍기를 밀면서 길을 터줍니다.
화로불을 스위치 위에서 던지면 길이 열립니다.
끝까지 돌아가면 이벤트가 발생하고
란팡이 별조각을 줍니다.
여기는 어려워 보이지만 그냥 오브젝트를 바꾸면 방향 방향이 반대입니다.
반시계방향으로 여기서 폭탄을 들고 가면 위 벽돌을 부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시계 방향으로 이장소에서 들고 가줍니다.
열쇠로 열고 올라가면 또 있네요. 아직 이벤트 발생은 없습니다.
저는 11명 모았는데 또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스위치를 눌러주고 스토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저의 안부를 물어보네요.
다시 들어오면 감사하다고 별조각을 줍니다. 아마 최소 안드로이드보다 더 모아야지 주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