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가디언 테일즈

가디언 테일즈 월드 15-10 함선 통로4 공략

by 리빈아빠 2022.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빈아빠 입니다.

이번에도 함선 통로 입니다. 4번째.. 여태 했던 함선 통로 중에는 가장 쉬웠습니다. 하지만 중간중간 몬스터들의 공격력이 강하기 때문에 덱이 어느정도 받쳐줘야 하네요. 개인적으로 방어 캐릭 1~2마리와 힐 캐릭은 넣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가디언 테일즈 월드 15-10 함선 통로4 지도

 

 

지도 외 설명

퍼즐들의 난이도는 가장 낮았습니다. 엘리베이터에 왜 시체를 넣으니 동작하는지 이해를 못 하겠습니다. 별조각은 안 보이고 엘리베이터 근처에서 할 수 있는게 시체 가져가보는 것 밖에 없었으니 말입니다. 비교적 몬스터들이 강력하고 맵이 좁으니 어느정도 육성이 잘 된 캐릭터들이 필요하다고 느껴진 스테이지 입니다.

맵이 좁아서 공격 덱으로는 힘들었습니다
어느정도 탱탱하게 가니 쉽네요
양 옆 자석을 동작시켜 돌을 당겨줍니다
저는 이렇게 놓고 던지니 열렸습니다.
중간은 이렇게
엘리베이터는 옆칸 시체를 3기 넣어주면 됩니다

4기 넣으면 옆칸 시체들이 리셋 됩니다. 꼭 3기 넣고 말걸어보세요

3기 넣고 말걸면 들어가집니다.
끝까지 가면 별조각이 있습니다.
반대로 나오려고 하면 이러면서 나가집니다.
이러고 별 이벤트가 없네요
위에도 이렇게 연결해봤지만 별다른 이벤트가 없네요.
뭔가 드디어 마지막 스테이지가 남았습니다.

이제 뭔가 마지막 스토리만 보이는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